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홈쇼핑, 모니터로부터 눈을 보호한다는 청광안경 구입해 사용해보니

생활의 지혜

by 우리밀맘마 2013. 10. 9. 06:00

본문


PC눈보호 청광안경, TV 홈쇼핑에서 선전하는 청광안경 구입기, 정말 광고처럼 눈이 편안해질까? 사용하면서 느낀 청광안경의 장단점



오늘은 우리밀파파가 씁니다.

제가 하는 일이 글을 쓰는 것이라 PC 앞에 앉아 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 때문에 눈이 쉽게 피로해지죠. 어떨 때는 눈이 따끔거리기도 하고, 눈물이 나기도 하고, 때론 정신이 없을 때도 있습니다. 사무실 밖을 나가면 멍하기도 하구요. 안과에 갔더니 안구건조증이라며 인공눈물을 처방해 주면서 자주 눈에 넣어주라고 합니다. 뭔가 또 다른 대책이 필요하다 싶었는데, TV 홈쇼핑 광고에서 제 눈을 번쩍 뜨게 하는 광고가 나오더군요. 바로 청광안경에 대한 선전이었습니다. 

광고를 보니 제가 몰랐던 사실들을 이야기하는 부분이 있네요. 바로 청광색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이 청광불빛이 눈을 많이 피로하게 하는 주범이라 이를 어느정도 차단해주면 눈의 피로가 많이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사실 모니터를 켜거나, 핸더폰 액정을 켜면 눈이 부셔서 제대로 보기 힘들 때가 있는데, 그게 청광불빛 때문이라고 합니다. 


청광안경_청색광전자기기에서 나오는 청색광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청광안경_청색광청색광을 잘 차단할 때 눈부심이나 눈의 피로를 덜 수 있습니다.

 

청광안경청광안경 광고에서 청광안경을 착용해야 할 사람. 바로 저더군요.

 




저는 지금도 편광렌즈를 차에 넣어다니고 있습니다. 햇살이 눈부시거나 태양광이 직접 내리쬐어 운전하기가 힘들 때는 선글라스 대신으로 그걸 착용하거든요. 효과 만점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도 편광렌즈를 많이 쓰잖아요? 편광필터를 착용하게 되면 하늘이 더욱 파랗게 나오고, 사진의 색감이 참 선명하고 깔끔해집니다. 편광렌즈 역시 그런 효과를 줍니다. 

편광렌즈를 착용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PC 안경 구입하는데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바로 전화해서 주문하고 결제했더니 나흘 뒤에 제 사무실로 안경이 배달되어 왔습니다. 택배로 오는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제가 주문한 것이 3종세트였는데,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홈쇼핑 가격이나 별차이가 없더군요. 그래서 홈쇼핑으로 물건을 주문했습니다.

이 중 저는 안경에 부착하여 사용한 것을 제 책상에 두고, 나머지 안경은 아들을 주었습니다. 편광안경은 이미 갖고 있는 것이 있어서 잘 보관해두었다가 누가 필요하다고 하면 선물로 주려고 잘 쳥겨두었습니다. 


청광안경제가 사용하는 안경 위에 부착한 청광안경, 부착된 디자인은 영 아니올시다입니다.

 

청광안경 이렇게 안경 앞에 부착하니 두 렌즈 사잉의 간격이 너무 벌어집니다. 그래서 반사체가 어른거립니다.

 

청광렌즈 기존 안경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모델, 사진처럼 렌즈가 노란색을 띕니다.

 

청광안경 디자인인 일반 안경에 부착하기 쉽지 않습니다. 요령이 필요합니다. 이부분은 빨리 개선되어야 할 것 같네요.

 




안경은 이렇게 생겼더군요. 그런데 기존 안경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것을 보니 디자인이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일단 안경에 부착하는 것이 쉽지 않은 구조입니다. 제 편광안경은 일반 안경에 부착하기 참 좋게 디자인 되어 있는데, 이건 그렇지가 않습니다. 착용하는 요령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착용해서 거울을 보면 ㅎㅎ 실망감은 더합니다. 이대로 밖으로 나갈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저 집에서 혼자 PC 앞에 앉아 오랜 작업할 땐 괜찮겠죠. 그리고 일반 안경에 부착하는 고리 부분이 또 두껍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안경에 부착하면, PC렌즈와 일반 안경 사이가 꽤 떨어지게 되고, 이 때문에 PC안경에 반사빛과 그늘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안경을 쓰게 되면 앞에서 반사된 자국이라고 해야 하나요? 뭔가 안경에 여러가지 상이 어른거리는 것이 느껴져 불편합니다. 기존 안경에 탈부착하는 디자인에는 좀 획기적인 변화가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안경에 탈부착하는 제품들 중에 그냥 안경에 쉽게 걸칠 수 있는 디자인도 있는데, 그런 걸 좀 참조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안경을 착용했을 때 과연 선전하는 것만큼의 효과가 있는가? 지금 거의 한달을 사용하고 있는데, 제 대답은 "그렇다" 입니다. 제 안경에 부착하는 순간 눈부심이 거의 사라지고, 눈이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두 시간 정도 계속해서 모니터를 보며 작업했는데도 눈의 피로가 많이 줄어든 것을 느낍니다. 제 안경 앞에 부착된 것이라 이걸 살짝 들면 일반 안경으로 쓴 화면이 보이는데, 그 순간 눈부심이 느껴집니다. 내리면 다시 편안해지구요. 

앞서 적은 것처럼 탈부착하는 디자인에 좀 더 신경 쓴다면 더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오랜시간 PC 앞에 있어서 눈에 피로가 심하거나, TV 볼 때 눈부심 때문에 힘들다면, 이 청광안경 꼭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by 우리밀맘마 

행복한 결혼생활 원한다면 완벽한 배우자를 꿈꾸지 말라
열차단 선텐 좋은 것을 제주도에서 알게된 사연
인터넷 쇼핑몰 최저가의 함정, 옵션에 붙어 있는 비밀
양산의 안경점, 가장 값싸고 품질좋기로 유명한 글라스스토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