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문자, 정성이 느껴지는 추석문자 베스트 15
이제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이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평소 고마운 분들에게 뭔가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으면 좋겠는데 딱히 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문자라도 하나 보낼까? 하지만 정감이 느껴지는 그런 문자 메시지 생각하는 것도 힘이듭니다. 머리에 쥐난다고 하죠. ㅎㅎ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제가 몇 년 동안 여기저기서 베껴 차곡이 모아둔 주옥같은 문장들이 있습니다. 이것도 저작권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제 생각엔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면 모두가 다 여기서 조금 저기서 조금 모아진 것들이기 때문이죠. ㅎㅎ
정성이 느껴지는 추석문자 메시지 BEST 15 지금 공개합니다.
2. 소중하고 사랑스런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마음이 있어 행복한 날입니다. 올해도 고마운 분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한가위 되길 기원합니다.
3. 서로 서로 남의 양동이를 많이 채워주는 행복한 추석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대박나시고, 부자되세요.
4. 결실의 계절과 함께 찾아 온 한가위! 모든 분들의 가슴이 정겹고 즐거운 시간으로 물들었으면 합니다.
5. 가족과 함께 편안한 연휴 보내시고, 뜻 한 바 좋은 결실을 맺는 풍성한 한가위 맞으시길 바랍니다.
6. 툇마루를 넘어 방안 깊숙이 찾아드는 가을볕처럼 마음속까지 훈훈해지는 가슴 따뜻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7. 설레는 고향길...안전하게 다녀오세요. 웃음꽃 피어나는 뜻 깊은 한가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8.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우리의 마음만큼 풍성한 보름달을 바라보며 온 가족 함께 모여 소원성취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9. 추석 가족 친지들과 정담도 나누고 주님의 은혜와 조상의 고마움을 기리며, 오늘에 감사하고 희망찬 내일을 기약하시길
10. 빛바랜 옛날 사진, 그동안 묵혔던 앨범 한번 열어 보시고, 지난날의 이야기 속에 가족 모두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임을 느끼는 한가위 되길 바래요.
11.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한가위만큼 함박웃음 나고,가족간에 훈훈한 정을 나누는 중추절 보내세요.
12. 이제 당신이 흘린 땀방울의 결실을 맺을 때, 웃을 준비만 하세요. 풍성히 거두어들이는 결실 하나하나 만끽하시면서 말입니다.^^*
13. 한가위 보름달에 작은 소망도 빌어보시고, 넉넉한 보름달처럼 마음도 넉넉한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14.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들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15.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웃음소리 가득 사랑과 정이 넘치는 행복한 추석보내세요.
고향 찾아가는 길 너무 서두르지 마시고 느긋하게 즐기며 가세요. 지금은 우리 사는 생활이 팍팍하고 힘들어도 쨍하고 해뜰날 곧 오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많이 가졌다고, 풍족해야만 행복한 것은 아니잖아요. 힘들 때 서로에게 따뜻한 한 마디 나누며, 어깨 두드려주고, 꼭 안아주면서 그렇게 훈훈한 정이 넘치는 그런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
by우리밀맘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