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돗개흑구 깜순이, 일곱마리 새끼에게 젖먹이기

우리집 반려견

by 우리밀맘마 2014. 8. 19. 05:31

본문

새끼 일곱을 낳은 진돗개 깜순이,

일곱마리 새끼에게 젖먹이기

 

 

ㅎㅎ 울 깜순이 드뎌 출산했습니다.

개는 임신기간이 2개월정도라고 하더군요.

이녀석 2달 전부터 좀 이상 행동을 하고, 또 몸도 이상하게 통통해졌다 했더니

임신을 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출산..

새끼를 무려 일곱마리나 낳았습니다.

 

 

 

진돗개_새끼 울 깜순이가 낳은 일곱마리의 새끼들, 한 마리는 묻힌 것 같네요. ㅎㅎ

 

 

일곱마리의 새끼를 낳은 울 깜순이

모습이 예전 그 예뻤던 모습이 아닙니다.

출산이 그리 힘들었던지 완전 깡말라 버린 모습이

너무 안타깝구요.

 

 

깜순이_깡마른애기 낳느라 깡말라버린 불쌍한 깜순이, 애가들 때문에 밥도 마음놓고 먹질 못합니다.

 

 

 

일곱마리의 아기들 키우는게 넘 힘든지

이녀석 한 번씩 한 숨을 내쉽니다.

 

아빠랑 산책을 다녀오면

나가서는 신나게 돌아다니다가

집 앞 현관문에 서면 한숨을 쉰다네요. ㅎㅎ

 

그 마음 알 것 같습니다.

얼마나 힘들겠어요.

그런데 아빠 말로는

얼마 전부터는 아예 집에 안들어오려고 한다고 하네요.

 

 

진돗개_육아출산과 육아에 지친 깜순이

 

 

들어오면 ㅋㅋ 그 때부터 새끼들과 전쟁입니다.

그래도 울 깜순이 정말 애기들 잘 키웁니다.

 

 

진돗개_육아 이렇게 몰려 있는 애기들 일일이 핥아주고 있는 깜순이

 

 

얼마나 깔끔한지 한 달이 되도록

우리 집에서 애기들이 싼 오줌이나 똥을 보질 못했습니다.

애기들이 똥이나 오줌을 싸면

그 즉시 깜순이가 다 먹어치워버립니다.

그러니 제가 볼 틈이 없는 것이죠.

진돗개가 참 깔끔을 떤다고 하던데 정말 그렇네요.

요즘 깜순이가 애기를 키우는 걸 보면 그 말을 알 것 같습니다.

 

 

 

깜순이와 애기들 평소에는 이렇게 엄마 곁에 몰려 있거나 따로 떨어져 있다가

 

 

여러분, 새끼 일곱마리가 한꺼번에 젖먹는 풍경 보셨나요?

ㅎㅎ 오늘 그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진돗개가 일곱마리의 새끼 어떻게 젖을 먹일까요?

가히 전쟁터가 따로 없습니다.

 

 

깜순이_젖먹이기배고파지기 시작하면 이렇게 엄마 젖을 향해 떼거지로 몰려듭니다.

 

 

보셨죠? 매일 저렇게 엄마에게 달려드니

울 깜순이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저도 이제 겨우 한 살 반 밖에 안된 아인데 말입니다.

마음은 나가서 실컫 놀고 싶은데

저렇게 새끼들에게 매여 있는 울 깜순이

좀 불쌍하기도 하구요.

 

 

깜순이_젖먹이기그리고 이렇게 전쟁을 치르지요.

 

 

 

요 녀석아 이럴 줄 알았으면

그 때 야밤도주 안할 건데..이제 후회되지?

 

 

 



 

 

 

by우리밀맘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