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문자] 추석문자 추천메시지 명문장 베스트 모음

궁시렁 낙서장

by 우리밀맘마 2013. 9. 18. 07:09

본문


추석 문자, 추석문자추천메시지, 추석문자 명문장 베스트 모음

 


오늘부터 드뎌 추석 명절이 시작됩니다. 추석 명절 고속도로 정체가 벌써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서울에서 부산까지 무려 9시간 30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고향가는 길 서두르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잘 다녀오세요.

찾아뵙지 못하는 분들에겐 문자로 안부 전하는 것 만큼 좋은게 없을 것 같습니다. 어떤 문장으로 보내야 할지 난감하시죠? 오늘 추석문자 명문장만 고르고 골라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이걸 조금 응용하셔서 나만의 문자로 만드셔도 되고, 걍 사용하셔도 좋을 거예요.

문자_추석_안부울 남편이 오늘 아침 발송한 문자입니다.

 




추석명절 인사 베스트 15

1.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보름달처럼 푸근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요즘은 적당히 먹어야 한답니다. 건강하세요.

2. 소중하고 사랑스런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마음이 있어 행복한 날입니다. 올해도 고마운 분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한가위 되길 기원합니다.

3.
서로 서로 남의 양동이를 많이 채워주는 행복한 추석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대박나시고, 부자되세요.

4. 결실의 계절과 함께 찾아 온 한가위! 모든 분들의 가슴이 정겹고 즐거운 시간으로 물들었으면 합니다.

5. 가족과 함께 편안한 연휴 보내시고, 뜻 한 바 좋은 결실을 맺는 풍성한 한가위 맞으시길 바랍니다.

6.  툇마루를 넘어 방안 깊숙이 찾아드는 가을볕처럼 마음속까지 훈훈해지는 가슴 따뜻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7. 설레는 고향길...안전하게 다녀오세요. 웃음꽃 피어나는 뜻 깊은 한가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8.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우리의 마음만큼 풍성한 보름달을 바라보며 온 가족 함께 모여 소원성취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9. 추석 가족 친지들과 정담도 나누고 주님의 은혜와 조상의 고마움을 기리며, 오늘에 감사하고 희망찬 내일을 기약하시길

10. 빛바랜 옛날 사진, 그동안 묵혔던 앨범 한번 열어 보시고, 지난날의 이야기 속에 가족 모두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임을 느끼는 한가위 되길 바래요.

11.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한가위만큼 함박웃음 나고,가족간에 훈훈한 정을 나누는 중추절 보내세요.

12. 이제 당신이 흘린 땀방울의 결실을 맺을 때, 웃을 준비만 하세요. 풍성히 거두어들이는 결실 하나하나 만끽하시면서 말입니다.^^*

13. 한가위 보름달에 작은 소망도 빌어보시고, 넉넉한 보름달처럼 마음도 넉넉한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14.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들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15.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웃음소리 가득 사랑과 정이 넘치는 행복한 추석보내세요. 

16.둥근보름달보며,원하는일꼭성취하시고건강~웃음~행복이가득한명절되시기를 *^^*♡

17.추석연휴동안..보름달만큼행복이넘쳐가슴 가~득 부자되세요~하늘만큼땅만큼★

18. 풍요로운 추석, 가족과 함께 웃음풍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귀향길 안전운전하세요.

19. 아직이르단걸알아 당황해할줄도알아 하지만말하고싶어 ....추석잘보내랑^0^;

20.추석선물로 숫자다섯개 보낸다.대박나면연락해. 09,14,45,30,22보너스24


여러분 가정에 보름달처럼 충만한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by 우리밀마맘

명절 교회와야한다는 목사님과 고향가라는 목사님
튀김할 때 기름을 튀지 않게 하는 일곱가지 비결 그리고 팁 둘
추석 울 아이들의 할아버지 지갑 열기 대작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