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가 자식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유산은?

이런 인생 저런 삶

by 우리밀맘마 2024. 6. 9. 16:54

본문

 
고2학년 성선설, 성악설로 친구와 싸우다가 친구가 말하는 성악설의 이유를 찾아
하나님을 믿게 된지 무려 37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하나님을 믿을수록 커져가는 것은 '그래도 감사하다.'라는 마음.
상황이 더 안좋아졌다고 느껴도 그럴수록 더 감사함이 커지는 이유가 참 신기합니다.
현재상황과 관계없이 현재에 내가 가지고 있는것에 감사하게 되네요.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포도 열매가 없으며
감람 나무열매 그치고
논밭에 식물이 없어도
우리에 양 떼가 없으며
외양간 송아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나 구원의 하나님으로 인해 기뻐하리라
 
이 찬양이 나의 삶이 되어가고 있는 기분이네요. ㅎㅎ
 
오늘도 행복하시죠?

 
 
어떤 강연자가 이런 말을 하더군요.
자식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유산은 '감사하는 마음'이다.
조금은 늦은 듯하지만 늘 감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부모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가져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by, 우리밀맘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