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문자문구, 설날 아침 문자로 인사드리는 설문자메시지 40개

궁시렁 낙서장

by 우리밀맘마 2024. 2. 9. 18:47

본문

감동을 주는 설문자인사, 40개의 설문자메시지,첨부화일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내일부터 설연휴가 시작되네요. 벌써부터 손이 탁풀리는 것이 설연휴 신드롬에 빠진 것 같습니다. 이번 명절 또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할 분들이 많은데 일일이 찾아가기는 힘들고, 전화라도 드려야할텐데 그것도 쉽지 않고 ㅎㅎ 뭔가 좋은 아이디어 없을까? 가장 쉬운 것이 문자로 설날인사를 드리는 것인데, 그 문자메시지 문구 만드는 것도 쉽지 않죠. 그래서 제가 온 동네 돌아다니면서 꽤 괜찮은 설날 문자메시지를 모아봤습니다. 저처럼 말주변 없는 분들에게 유용했으면 하네요.


먼저 가장 평범하면서도 정중한 설날 인사입니다.

1. 갑오년이시작되었습니다.올한해도 소망하시는모든일이 잘이뤄지길소망합니다. 건강하세요.
2. 즐거운설날을맞이하여건강과행복한한해평온한가정이되시길기원합니다복많이받으십시오
3. 사랑과행복넘쳐나는설연휴되길바랍니다.늘웃는날되시구요.새해복많이받으세요~♡
4. 새해의힘찬기운을가득보내드립니다2014년한해행복으로가득한일만생기실거예요~♡
5. 희망찬새해에는행복날개와함께소망하는모든바램이성취되어최고의한해가되기바랍니다

진돗대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올해가 말띠 말을 소재로 한 문자들입니다.

6. 행운을가득싣고힘차게달리는2014년말띠해 가정에행운과행복이가득하시길빕니다
7. 달리는말은뒤를돌아보지않는다.희망을향해전력질주하는힘찬2014년되십시오!
8. 말띠해힘찬뜀박질이시작되었습니다위풍당당! 당신의2014년을 응원합니다.화이팅!
9. 말처럼힘차게달려보자,당신이소망하는모든것을 얻도록 미치도록달려보자 화이팅!
10. 내딛는걸음 말처럼 힘차고 자유롭게 저하늘을날아오르리I can fly high 나는믿어요
11. 갑오년 새해에는 청마처럼 활기차고 강한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장군이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유머가 있는 문자메시지입니다.

12. 복들어가유~복많이받아유~새해엔소원하시는모든일들잘이루어지는한해되십시오^^
13. ┏━━┓설날연휴
     ┃ ○ ┃광팔고
     ┣━━┫쓰리고하
     ┃(광)┃시길바랍
     ┗━━┛니다^^
14.
┏━━━━━┓
┃*로또당첨*┃
┗━━━━━┛
2014년에는하시는일마다대박나시길

15. ☆설날기념선물☆
복돼지선물셋트♬(^(**)^)꽃돼지
(^(..)^)새끼돼지(^(oo)^)뚱보돼지

16, 새해에 너가 받을복덩이를 통째루굴려 보냈어..깔려 죽고 싶으면 받아..ㅋㅋ^^;;
17. 설연휴 흔들고 오광에 쓰리고에 피박씌어서 두둑한주머니로 새해에 다시만납시다∧∧
18.그년이그년이겠지만가는년보다오는년이더좋은년이되길바랍니다오는년은말년입니다.
-그런데 이문자는 잘못보냈다가는 후유증이 더 클 것 같기도 하고..


 

대박이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대박이가 인사드립니다.

 



다음은 아부형 문자입니다.

19. 누님 갑오년에는 누님한테 빌붙어보려고 합니다. 내가아는 여자중에 가장 예쁜 누님께...
20. 어머님, 아버님, 한해동안 밥벌어먹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갑오년 한해도 부탁드립니다 ^^

ㅎㅎ이젠 백수에서 벗어나 부모님 봉양하며 살아야죠.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는 문자

21. 행복한명절설날!올핸 마음,재물,건강,웃음,행복,행운 모두 부자 되시길기원합니다
22. 큰행운을바라기보단늘행복한당신의한해가되길기원합니다♡새해복많이받으세요~^ㅡ^*
23. 올해는작년보다더좋은일들만있으실겁니다.행복하고건강한 2014년을기원합니다.
24. 새해에떠오른붉은태양처럼항상밝은마음으로건강하고행복한나날이되시길기원합니다.
25. 하얀눈이근심걱정덮는 행복한설되세요.아울러 행운이 함박눈같이내리길 소원합니다.
26. 설연휴만큼은 걱정근심 잠시내려놓고,사랑가득 넉넉한마음으로 즐겁게 보내세요.

며느리에게 보내는 시부모님의 문자

27. *^_^*며늘아가 명절고생많이하셨셈 오늘하루는 찜질방휴가를명하노라 고맙고사랑한다^ㅇ^♬

애인 부모님께 보내는 예쁜 문자

28. 새해복 많이받으세요.남자(여자)친구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이쁜사랑할게요


남편이 아내에게 보내는 문자

29. 당신은 흔들바위같네.너무고맙고 또 미안해,이젠흔들리지않도록 내가 든든한버팀목이될께.
30. 당신오늘 좀쉬어.설거지청소내가다할테니,올핸 내가 말이될테니 날타고 힘차게 달려보소.

 

백로_가족
행복하고 화목한 가정되세요.

 



성경말씀으로 보내는 문자

31,시냇가에 심은나무가 철을따라 열매를맺으며 그잎사귀가 마르지않는 복있는사람되소서.
32. 내가 평안히눕고 자기도하리니 나를 안전히살게 하시는 이는 오직여호와이시니이다.샬롬!
33. 여호와를 항상 내앞에 모심이여 그가 나의오른쪽에 계시므로 내가 흔들리지아니하리로다
34.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부족함이없는 복된 한해 되소서.
35. 군대가 나를 대적하여 진 칠지라도 내 마음이 두렵지 아니하고 태연하며 위풍당당하소서
36. 주의 은혜로 태산 같이 굳게 서서, 믿음으로 늘 승리하는 한 해되길 소망합니다.
37.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네 의를 빛 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 같이 하시리로다
38. 하나님은 우리의피난처시요힘이시니 환난중에만날 큰도움이시라 흔들림없는 멋진인생되소서
39. 땅이 그의 소산을 내어 주었으니 하나님 곧 우리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리로다
40.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그들은 힘을 얻고 더 얻어 나아가 시온에서 하나님 앞에 각기 나타나리이다 아멘!


40가지의 문자 메시지를 첨부파일에 담았습니다. 다운받으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설은 행복한 날입니다. 어린아이들 때때옷 입고 마냥 즐겁고 행복한 것처럼 그렇게 행복한 설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래 첨부화일 클릭하시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설명절문자메시지.hwp
다운로드

 

 


 
 


 이 글은 2024년 2월 9일 Update 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