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맛집, 의령소바의 쇠고기국밥과 메밀요리, 뒷맛이 더 좋아

여행과 맛집

by 우리밀맘마 2013. 11. 27. 07:39

본문


양산맛집 의령소바, 뜨끈한 소고기 국밥과 메밀요리를 맛있게 하는 의령소바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주말 등산을 마치고 내려오니 뭔가 뜨끈한 것이 먹고 싶더군요.
울 남편 쇠고기국밥 먹고 싶다며 어디 좋은데 없을까 고민하더니
차를 북정동으로 끌고 갑니다.
지나가면서 여기 한 번 들러보고 싶었다네요.
바로 "의령소바" 라는 곳입니다.
길거리에서 봤을 때 큰 가마솥에서 김이 피어나는게
여간 맛있어 보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양산맛집_의령소바맑은 가을하늘색과 잘어울리는 의령소바집

 

양산맛집_의령소바아주 많은 김이 피어나는 입구, 대형 가마솥인줄 알았는데 보니 만두를 데우는 곳이네요.

 

양산맛집_의령소바입구 데스크입니다. 이곳에선 여기 데스크에서 먼저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두부과자가 시식용으로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ㅎㅎ

 

양산맛집_의령소바실내가 참 깔끔하고, 테이블이 2인용과 4인용으로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좀 늦은시간이라 손님들이 별로 없는데, 식사시간 대에는 엄청 붐빕니다.

 

양산맛집_의령소바저는 메밀비빔국수 남편은 소고기국밥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만두도 1인분 추가..

 

양산맛집_의령소바소고기 국밥, 냄새가 장난 아니네요. 쇠고기의 신선한 향이 풍깁니다.

 

양산맛집_의령소바메밀 비빔국수, 이집의 명칭는 메밀비빔소바인데, 소바는 일본어라좀 그렇네요.

 

양산맛집_의령소바차림표입니다. 소바는 메밀로 만든 일본요리를 말하는 것이라네요. 그냥 메밀국수라고 해도 될 것 같은데..

 


메밀소바의 맛은 정말 특이했습니다.
일단 소바 양념에 신선한 육회라고 해야 하나요?
한우가 잘게 썰어져 담겨 있는데, 이것이 양념과 메밀과 어울려 정말 맛있더군요.
너무 맛있어서 울 큰 딸에게 자랑했더니, 며칠 후 이 녀석
여기 아빠를 끌고와 다시 먹었다고 하네요.
위 소바를 먹고 있는 사진은 울 딸입니다.
얼굴은 절대 안된다고 해서 손만 보입니다. ㅎㅎ

그리고 만두도 메밀피로 만들었고, 안에 든 재료도 신선한 향이 풍깁니다.
만두도 정말 맛있습니다.

울 남편이 먹은 소고기국, 그 향기만큼이나 신선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제 생각에는 분명 조미료가 좀 들어갔을 것 같은데,
조미료가 들어간 맛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보통 맛있다고 하는 집 음식들이 대부분 조미료가 범벅이 된 것이 많잖아요?
그래서 다 먹고 돌아서면 입안에서 뭔가 떨떠럼한 느낌 그런 것이 있는데
이 소고기 국밥은 뒷맛이 아주 깔끔합니다.
도리어 뒷맛의 느낌이 더 좋다고 할까요? 그렇네요. 

가볍게 손님 대접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엔 우리 교회 선생님들이랑 같이 와야겠습니다.
위치는 양산 북정동 신기주공 맞은 편에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