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의 기술, 성적인 친밀감을 보여야 할 찬스를 놓치지 말라

사랑과 연애

by 우리밀맘마 2014. 2. 25. 06:00

본문

연애의 기술, 그 여자를 내 여자로 삼는 10가지 연애의 기술


제가 아는 착한 남자, 정말 괜찮은 남자인데 잘 차여요. 제가 진단해 보니 너무 착해서 그렇더군요. 연애는 착한 남자는 잘하지 못할 것 같네요. 왜냐면 여자에게 연애의 동기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착한 남자가 아니라, 여자에게 어필할 줄 아는 남자거든요.

내 여자가 되게 하는 법, 그런게 있을까요? 이미 한 남자의 내 여자가 되어버린 유부녀의 입장에서 그 옛날 연애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10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찌질이처럼 굴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그녀를 얼마나 그리워하는가를 어린아이처럼 징징대며 계속얘기하거나, 혹 그녀가 당신을 떠나버릴까봐 두렵다는 것을 줄곧 말한다면 그녀는 당신의 나약함 때문에,스스로 사랑의 마법에서 깨어나 떠날것입니다. 이런 남자 정말 병맛이거든요.


2.여자를 감동시키는 질문법

사랑하는 이와 나누는 정감있는 대화가 얼마나 여자를  기분좋게 흥분시키는지 남자들은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특히 내 남자가 다정한 눈빛으로 이렇게 물어봐줄 땐 감동 그자체랍니다. 무슨 말이냐고요? 

"그래,그 일을 당신은 어떻게 생각해?"

광안리_연인

 



3.선물 타이밍을 맞춰보세요

선물을 안길 타이밍을 연출해보세요. '아주 보잘것 없는 것일지라도 때를 정확히 맞춘 감미로운 것'은 때를 넘긴 천만원짜리 선물보다 더욱 가치가 있답니다. 

4.연인을 꼭 껴안고 어루만져주라

노골적으로 엉큼한 눈빛과 손길이 아니라, 날 정말 소중히 여기고 있다는 손길이 여자를 감동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이런 터치는 자연스럽게 성적인 친밀감으로 이끌어간답니다.

5.당신의 연인을 찬미하라

그대가 현명한 사람이라면,여러가지 다양한 단어를 변화있게 구사함으로써 그대의 연인을 영원히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빈말에도 감동하는 게 여자랍니다. 나를 위해 빈말도 못해주는 남자라면 내 앞에서 꺼져주삼!

 

광안대교_연인_노을

 



6.성적인 대화로 성적인 친밀감을 이끌라 

남여의 관계는 성적인 친밀감이 발전하는 만큼 발전한답니다. 옛날엔 연인으로 발전하기 위해 꼭 영화관에서 함께 영화를 보는게 필수 코스였답니다. 이유는 그 어두컴컴한 곳에서 슬며서 손을 잡을 수 있었던 것이죠. 그 이후 공식적인 연인으로 거듭나는 것이죠.

성적인 친밀함의 열쇠는 성적인 대화로 시작해서 자연스런 터치로 이끌어가는 것입니다. 당신은 혹시 이런 성적인 대화를 쑥스럽게 생각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오늘 네 입술이 키스를 부른다"는 식의 상투적인 농담도 적절한 타이밍을 맞춘다면 성적인 친밀감을 이끄는 성공적인 좋은 말이랍니다.  


7.당신의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라

사랑은 말도 잘해야 하고, 행동도 잘해야 합니다. 제발 여자의 마음이 어떨지 고민 좀 해보세요. 그리고 여자가 말하지 않아도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고 행동해준다면 이미 그 여인은 사랑의 포로가 되어 있답니다. 여자가 질색하는 것은 여자를 배려하지 않는 일방적인 사랑의 행동이랍니다.


해변의연인

 



8.관심을 보여주라

여자가 가장 바라는 것은 바로 자신에 대한 관심입니다. 당신 인생의 수레바퀴의 중심축은 무엇인가요? 남자에게는 이것이 참 어려운 문제인 듯 합니다. 많은 경우 여자를 하나의 부수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도 그 여인의 부수물이 되고 마는 것이죠.

여자에 대해 조금 세심한 관심을 가져주세요. 오늘 머리 스타일이 어떤지, 옷 매무새는 어떤지 당신의 마음이 담긴 작은 칭찬으로 여자는 당신의 포로가 된답니다.


9.항상 거기 있으라

여자를 불안하게 만들지 마세요. 당신이 곧 떠날 것 같아 보이면 여자도 당신을 떠날 준비를 한답니다. 언제나 그곳에 거기에 있을 거라고 확신을 주세요.

10.충실하라

최근에 끝난 '총리와 나'라는 드라마 끝 장면에 총리역을 맡은 주인공이 그 친구에게 이렇게 말하더군요. 가까이 있는 사람을 외롭게 하지 말라. 사랑은 충실해야 합니다.  



 

 

by우리밀맘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