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들을 유치하기 위한 뷔페의 시설 투자 정말 대단하다

여행과 맛집

by 우리밀맘마 2013. 10. 18. 15:47

본문

반응형

뷔페의 진화, 벡스코 지하의 "파티앤플레이" 아이들을 위한 대형 놀이터" 정말 놀랍다.


 

 
가을이 되니 심심찬게 들려오는 소리가 돌잔치와 결혼식 그리고 각종 행사가 어느 뷔페에서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아는 지인의 초대를 받아 부산 벡스코 지하에 있는 "파티앤플레이"라는 뷔페를 갔습니다. 벡스코에 있다 해서 예전 벡스코 2층에 있던 벡스코 뷔페가 이름을 바꾸었나 했더니, 그게 아니라 지하에 새로이 뷔페가 개장을 했네요.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백스코 지하1층에 있는 파티앤플레이 입구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저녁 개장시간 전이라 손님들이 복대에서 기다리고 있다.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뷔페가 제공하는 포토존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깔끔한 실내, 특히 아이들이 식사하기 좋도록 유아용의자가 많이 구비되어 있다.

 



새로 개장한 곳이 깔끔하면서도 부티나는 인테리어에 음식도 맛깔스럽게 잘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우리 식구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 입에 웃음이 끊이질 않구요, 저희들끼리 하는 말이 "오늘 배터지게 한 번 먹어보자"며 정말 열심히 음식을 날라 옵니다. 설마 저걸 다 먹을려구 생각했는데 정말 다 먹어버리네요. 우리 아이들 끊임없이 날라오는 접시들입니다.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저는 죽으로 시작하여 일단 비싼 회와 초밥부터..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울 막내는 여기저기 모아모아서..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울 둘째가 가져온 초밥세트, 종류대로 다 가져왔다는데 실은 이보다 더 많은 종류의 초밥이 있다.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즉석요리 파스타 그런데 면이 없어요..ㅜㅜ 면 없이 먹으니 더 맛있네? 신기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마지막 후식이라며 가족온 빵과 케익..헐~ 과연 저걸 다먹을 수 있을까?

 




저도 몇 접시 담아서 모처럼 과식을 했답니다. 배에 음식이 들어가고 나니 그제서야 주위가 눈에 들어오네요. 저희처럼 가족으로 아주 맛있게 식사하는 훈훈한 분위기, 그런데 순간 제 눈을 사로잡는 광경이 있었습니다. 바로 아이들 놀이터입니다.
 
보통 음식점이나 뷔페 같은 곳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공간은 많이 봤지만, 이곳은 아예 실내놀이터를 통째로 옮겨놨습니다. 거의 부페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간이 아이들 놀이터입니다. 이 놀이터 옆에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있어서 부모들이 여기서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보며 식사할 수 있도록 해놓았더군요. 어떤 놀이터인지 사진으로 한 번 보세요.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비단잉어떼가 노니는 길다락 수족관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놀이터수족관 옆으로 이렇게 어린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_놀이터그냥 놀이터가 아니라 돈내고 들어가는 그런 놀이터 수준입니다.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_놀이터이걸 제일 재밌어 하더군요.

 

파티앤플레이_뷔페_벡스코_빵집놀이터 옆에 있는 뷔페 빵집, 아주 다양한 빵과 케익이 있습니다.

 




보통 뷔페에 가면 아이들이 정신없이 뛰놀다가 손님들과 부딪히는 일도 많고, 또 떠드는 시끄러운 소리가 많이 들리는데 여기선 그런 일이 거의 없더군요. 그도 그럴 것이 아이들이 모두 여기서 뛰놀고 있으니 식사하는 곳에선 뛰노는 아이들 보기가 어려운 것이죠.

"파티앤플레이" 상당히 좋은 경영마인드를 가졌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렇게 아이들을 위해 배려를 해놓으니 뷔페에 올 때 부모들이 아이들을 데려갈까 말까 하는 그런 걱정은 안할 것 같습니다. 이런 풍경은 아이를 넷 낳은 저로서는 참 흐뭇하기 짝이 없는 모습입니다. 파티앤플레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되길 바랍니다.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벡스코 지하1층,
전화 / 051)051)710-2222(대표), 710-2233 (단체문의)
http://www.BexcoPart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