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맛집, 가족외식으로 좋은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에서 먹은 돈까스

우리고장이야기

by 우리밀맘마 2013. 2. 26. 07:41

본문


양산맛집, 양산에서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마구락, 참치회 전문점에서 만든 회초밥의 환상적인 맛, 가족외식으로 다시 가고 싶은 마구락


 

양산에서 가족외식하기 좋은 돈까스집 마구락 , 양산에서 돈까스집 찾아 삼만리 드디어 찾은 마구락 그런데 돈까스 전문이 아니라 참치회 전문점, 돈까스를 점심 특선으로 판매하긴 하는데 과연 맛이 어떨까?


드디어 울 막내 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아직은 입학은 하지 않았지만 중딩의 포스가 넘칩니다. ㅎㅎ 울 막내에게 졸업기념으로 뭘 먹고 싶냐고 하니 돈까스 먹자고 하네요. 이 날의 주인공이 돈까스 먹자하니 어쩝니까? 돈까스 먹으러 가야죠. 그런데 부산에는 수제 돈까스 잘하는 집을 두어곳 알고 있는데, 과연 양산에 있을까 하는게 문제였습니다. 남편은 부산으로 가자고 하는데, 휴~ 전 배고 엄청 고프고 30분 이상 차를 타야하는게 싫어서 양산에서 먹자고 우겼죠.

일단 양산에서 돈까스 잘하는 집을 찾아야 하는데, 이럴 때 스마트폰이 위력을 발휘합니다. 맛집 검색을 해보니, 양산에서 돈까스 잘하는 집 세 군데 정도 검색이 되더군요. 한 곳은 평이 좋지 않고, 한 곳은 조금 멀리 있고, 다행히 평도 좋고 우리 가까이 있는 가게가 있어 우리 가족 "앗싸~" 하면서 갔습니다. 양산 시외버스터미널 내에 있는 가게라 일단 이마트에 주차하고 룰루랄라하며 찾아갔더니 헐..가게가 사라졌습니다. 폐업했네요. ㅜㅜ

할 수 없이 다른 메뉴를 선택해서 찾아간 가게 역시 폐업했네요. ㅜㅜ 이러다가 점심을 굶을 수도 있겠구나 싶은 불안감, 울 남편 거리를 조금 뒤져보면 분명 있을거라는 말에 양산 신도시 먹자골목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우리 눈에 딱 띄는 건물 현수막에 돈까스를 판다는 메뉴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울 가족 다시 앗싸..하며 가게로 가니, 아 .. 여긴 돈까스 전문점이 아니라 참치회전문점입니다. 과연 이곳에서 만든 돈까스가 맛이 있을까? 하지만 다른 대안이 없어 울 가족 우르르 가게로 들어갔죠.


마구락양산 신도시 베스킨라빈스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인답니다.

 



실내장식이며, 분위기며 여기 엄청 비싸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밖에 붙어 있는 현수막 가격만 믿고 들어갔습니다. 작은 방들이 많이 있네요. 정말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치회나 코스 요리를 보니 가격이 허거걱..그래도 만원 이하의 점심 특선 메뉴가 서너가지 있더군요.


마구락 이렇게 작은 방들이 많이 있네요. 사진은 우리 식구 밥 다 먹고난 뒤의 풍경,애니팡에 심취한 오늘의 주인공 막내공주의 모습입니다.



 

마구락실내가 정말 고급스럽죠? 깔끔하니 분위기가 정말 좋더군요.

 

마구락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요리하는 주방장님이 보인답니다.

 

마국락이렇게 탁자에 세팅됩니다. 슬슬 음식이 하나씩 나오겠죠?

 



울 아들은 참치회덮밥, 울 막내는 돈까스 시킬 줄 알았더니 의외로 초밥과 우동세트, 그리고 나머진 모두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조금 후 우린 깜놀했습니다. 식전에 나오는 음식들이 하나둘 나오는데, 와~ 특선요리에도 이런 식전 음식이 나오더군요.


마구락짜잔~ 식전에 나오는 음식들입니다. 굴,새우,참치회,야채샐러드,튀김에 꽁치구이, 그리고 파전까지..ㅎㅎ대단하죠?


마구락참치회무침, 맛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이거 먹고 좀 저축해서 참치회만 먹으러 와야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드뎌 본 음식이 나옵니다. 오늘의 주인공 울 막내가 시킨 초밥과 우동세트..일단 우동 국물부터 후루룩..흠 ~ 이맛이야. 우동을 좋아하는 울 막내 감격스런 표정을 짓더니 냅다 먹기 시작합니다.




다음으로 울 아들이 시킨 참치덮밥..푸짐해보이죠? 이거 먹던 울 아들 이렇게 말합니다.
"에이 이 참치덮밥 말고 다른 거 시킬걸?"
"왜 맛이 없어?"
"맛도 괜찮은데 고기가 너무 많아, 밥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
그러면서 쓱쓱 비벼 먹기 시작합니다. 울 아들 한창 성장기라서 그런지 먹는 양이 좀 많습니다. 그런데 이거 다 먹고 나더니 하는 말, 배불러서 더 못먹겠다입니다. 전 울 아들 식당에서 배불러서 더 못먹겠단 말은 처음 들어봤습니다.

 

 

 

마구락 울 아들이 시킨 참치덮밥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울 아이들이 시킨 것과 비교하니 좀 초라해보입니다. ㅎㅎ 그런데 먹기 좋도록 잘 자라져서 나온 돈까스 주방장님의 배려가 돋보이더군요. 맛은 아주~ 괜찮았습니다. 부산 돈까스 전문점에서 먹었던 것과 다름이 없는 다시 와서 먹고 싶은 그런 맛있는 돈까스, 울 아이들 사이좋게 서로서로 나눠먹네요.  


마구락마구락에서 먹은 돈까스



시킨 음식을 다 먹고 배를 두드릴즈음, 종업원이 상을 치우러 오십니다. 그리고는 후식이 있는데 뭘 먹을거냐고 묻습니다. 오~ 후식도 있다네요. 감격..우리 가족 커피대신 식혜를 달라했더니 오렌지와 함께 가져다 줍니다. 식혜맛도 끝내줘요 ㅎㅎㅎ





밖에 내걸린 현수막 보고 들어간 음식점, 울 가족 행복 만땅의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마구락계산 후 명함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항상처음처럼..이 말이 참 가슴에 와닿네요.

 









by우리밀맘마

잘 몰랐던 상식 유통기한 지난 빵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이유는?
부산 서면에서 특별한 외식을 원한다면 레인보우스푼을 강추합니다
부산맛집,동래에서 손님접대 가족외식으로 좋은 한정식 쌈장명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