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양라면 삼종세트 한꺼번에 끓여 먹어보니

우리밀파파의 교육

by 우리밀맘마 2012. 5. 9. 07:08

본문


삼양라면, 삼양라면 삼종세트, 나가사끼, 원조삼양,쌀라면 시식기

 



 

 

 



우리나라 라면의 원조 삼양라면. 오늘은 삼양라면의 대표적인 제품 세가지 원조 삼양라면, 나가사끼 짬뽕, 쌀라면 이렇게 삼양라면 삼종세트의 시식기, 다 함께 우리밀파파의 라면실험실로 고고싱~ 

 

주말 드뎌 울 남편 실력을 발휘할 날이 왔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점심 시간 조금 늦에 집에 도착했죠. ㅎㅎ 저야 물론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만 게으른 울 식구들은 어땠을까요? 모두 12시가 다 되도록 잠에 취해 일어나 보니 엄마는 없고.. 밥은 밥통에 있지만 냉장고에서 반찬 꺼내 댑혀 먹으려니 귀찮고.. 울 아이들 그래서 아빠를 호출했습니다. 요까지는 제가 집을 떠날 때 상상했던 일입니다. 그런데 울 남편 과연 밥을 챙겨줄 것인가 아님 라면을 끓여 밥말아 먹을 것인가? ㅎㅎㅎ 역시나 라면이더군요. 제가 집에 도착하니 라면을 끓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끓일 라면이 재밌습니다. 삼양라면 삼종세트를 꺼내놨네요. 설마 이걸 한꺼번에 끓일려고 하는 걸까? 남편에게 물어보니 그렇다고 합니다. 주방을 뒤져보니 이 삼종세트가 각각 하나씩 남아 있어서 슈퍼에 사러가기 귀찮아 그냥 끓인다고 합니다. 그것도 세 개를 끓여 네 명이 먹는다고 하네요. 밥 말아 먹으면 된다면서요.

 

 

 

 

삼양라면_삼종세트나가사끼, 원조삼양라면, 쌀라면

 

 

 

나가사끼 짬뽕에 삼양라면 그리고 쌀라면 삼종세트입니다. 일단 물을 팔팔 끓인 후 파와 양파를 넣고, 거기에 라면 후레이크와 양념스프, 계란을 넣었습니다. 라면이 끓는 동안에 아래 사진처럼 라면봉지를 착착 접어서 스프봉지에 넣어두네요. 이런 걸 보면 참 알뜰합니다.

 

 

 

라면_스프_라면봉지처리법 스프를 빼고 스프봉지에 라면봉지를 잘 접어서 넣으면 쓰레기수거하기 참 편합니다.

 

라면끓이기라면스프 넣은 물이 끓을 때 라면사리를 넣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먹을 그릇을 챙기고 다 익은 라면을 라면그릇에 하나씩 담아줍니다.

 

 

 

나가사끼_라면나가사끼 라면 완성

 

 

 

짜쟌~~ 완성된 삼양라면 삼종세트입니다. 흠 흰스프와 붉은 스프 합쳤지만 어떻게 손을 썼는지 국물이 허여멀겋습니다.  눈으로 본 이 라면 그리 맛있어 보이질 않네요. 울 아이들도 과연 이게 무슨 맛일까? 궁금해하면서 한 입씩 먹어봅니다 .

 

일단 면발은 쫄깃쫄깃..역시 남편의 솜씨는 놀랍습니다. 어떻게 요렇게 쫄깃하게 끓일 수 있는지..그것도 세개를 한꺼번에 끓였는데.. 그리고 국물을 맛보는 울 아이들, 한 마디씩 합니다.

 

"와~ 맛이 신비하다"

 

"흠..톡쏘면서도 맵지 않아요"

 

"개운한데...맛있다"

 

ㅎㅎ 울 아이들의 이 말에 저도 참을 수 있나요. 슬쩍 젓가락을 들고 남편을 노려봤습니다. 벌써 낌새를 챈 울 남편 라면 그릇을 들고 절대 안된다면 버티지만 그게 가능한 일이겠습니까? 딱 한 입만 먹는다고 약속하고는 시식을 해봤죠. 오 그런데 정말 맛있네요. 개운하면서도 매콤한 것이 딱 제 입맛에 맞습니다. 담에도 이렇게 끓여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도 한 번 그렇게 끓여 드셔보세요.

 

 

 



 
 

 

 

 

 

라면 좋아하는 우리 남편 삼양라면만 고집하는 이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