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만들어본 자작 부활절카드

영혼의 양식

by 우리밀맘마 2012. 4. 7. 07:58

본문

반응형

남편이 만든 부활절축하 카드

 

 

내일이 부활절입니다. 저는 어제 성금요일을 맞아 금식을 해보려 했으나 사정이 여의치 않아 간식포기 금식으로 대체했습니다. 아기들하고 노는데 도저히 굶어서는 안되겠더군요. 대신 이 날의 의미대로 예수님 고난에 관한 성경을 읽고 묵상하며, 남을 위해 좀 더 많이 기도하였습니다.

 

오늘 오후 우리 교회 여전도회 회원들이 모여 부활절 달걀을 삶는다고 합니다. 달걀에 색칠하는 것은 위생상 좋지 않고, 또 스티커를 붙이니 먹는 분들이 힘들어 하시더군요. 그래서 올해는 예쁜 종이 팩에 담아 그 안에 부활절 카드를 넣어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맨날 컴퓨터에 붙어 사는 울 남편을 꼬드겨 부활절 카드를 두 장 만들어봤습니다. 전 포토샾을 할 줄 모르기에 이 카드는 전적으로 울 남편이 만든 것이며, 저는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곁에서 거들었습니다. 그래서 만들어진 카드입니다.

 

 

 

이 사진은 울 남편이 직접 찍은 것입니다. 나비가 사랑초 꽃 위를 날아가는 모습이 넘 아름답고 평화로워 부활절과 이미지가 결합되더군요. 그래서 예수님이 하신 평화의 말씀을 넣었습니다.

 

 

이 사진 역시 울 남편이 직접 찍은 민들레 꽃씨입니다. 이 사진에는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을 알려주는 말씀을 적었습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사람들을 섬기려 왔고, 사람들의 죄를 뒤집어써서 대신 벌을 받는 희생양이 되기 위해 오셨습니다. 예수님이 희생양이 되셔서 우리 사람들은 하나님께 용서받았고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게 된 것이죠. 그리고 그렇게 죽으신 예수님은 부활하셔서 우리에게 새생명을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믿는 사람들은 이제 죽을 인생이 아니라 예수님과 함께 부활한 산 인생이 되고, 영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성경이 말하는 복음입니다.

 

 

 

하나 더 추가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생각하며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그리고 위 카드는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 사용하세요. 좀 걱정되는 것은 이렇게 비상업적이고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한 것도 글꼴 저작권에 저촉되는가 하는 걱정이 있습니다.

 

부활카드3종.zip

 



 

 

by우리밀맘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