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범석 프랑스 하이록스 대회하러 프랑스 입성.

문화즐기기

by 우리밀맘마 2024. 6. 14. 06:57

본문

홍범석은 12시간 비행기를 타고 독일을 경유한 후 프랑스에 도착했습니다.
프랑스에는 한국시간으로 새벽시간 숙소에 도착했구요.
 

 
 
도착하여 잠을 잘 침대쟁탈을 위해 가위바위보를 합니다.
1등은 더블침대, 2등은 이층침대, 3등은 소파, 4등은 의자두개를 이어서 잠을 자야하는데
홍범석은 4등을 하여 의자에서 잠을 청하네요. ㅠㅠ
다행이 하루 자는 것이고 다음날은 다시 가위바위보를 한다고 하니
프랑스대회 전날은 꼭 침대에서 푹 잘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라면을 끓여 후후 불어 면치기하며 먹는데 정말 맛나게 먹네요. 
홍범석은 설거지 및 뒷정리를 하기 위해 또 가위바위보를 하자고 합니다. ㅎㅎ
호성 1등, 홍범석 2등, 3등은 송병석으로 설거지를 면하네요.
설거지 당번은 4등 막내코치 성원이가 하게 되네요. ㅎㅎ
 
 

 
 
다음날 프랑스거리를 여행하다가 홍범석은 곧 생일인 아내에게 줄 명품백을 사고 나옵니다.
명품백을 사준지가 10년이 넘었다며 큰 맘먹고 사는 것 같네요.
사면서도 아내가 좋아할지 혹여나 싫어하며 환불해오라고 하면 어떻하지 걱정을 합니다.
 
울 남편도 14년전 미국에 혼자 여행갔을 때 돌아오면서 저에게 예쁜 명품백을 사왔어요.
홍범석도 샀다고 말을 하였는데, 울남편 구지 그때 명품백을 사온 것은 자신의 생각이 아니고
같이 여행을 다녔던 분들이 사가야한다고 하여 사왔다고 하네요. 웬 솔직함?
 
 

 
 
식사를 하고 나서 스타벅스에 커피를 마시는데 커피내기 가위바위보를 또 합니다.
1등 호승, 2등 홍범석, 3등 성원, 4등 송병석 당첨입니다. 
 
홍범석팀은 좀 쉰 후 리스해변에서 몸을 풀기위한 러닝을 40분 합니다.
해변을 참 시원하게도 달리네요. ㅎㅎ
 
 

 
 
프랑스대회 일정을 몰라서 궁금한데요.
이미 프랑스대회가 끝났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화 예고를 보니 홍범석, 송병석이 태극기를 들고 들어가는 모습이 보이네요. 
프랑스대회관련 유튜브가 올라오면 바로 알려드릴께요.
 
 

 
 
아~ 궁금하네요.
꼭 우리나라 선수들이 좋은 결과를 가지게 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by, 우리밀맘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