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형욱훈련사 갑질 등 사실여부 확인 유튜브에 올렸어요.

궁시렁 낙서장

by 우리밀맘마 2024. 5. 24. 20:59

본문

 
강형욱훈련사에 대한 연이은 안좋은 뉴스 등으로 참 안타까웠던 사람중의 한명입니다.
왜 해명을 하지 않는 걸까 기다리던 중 유튜브에 드디어 올라왔네요.
 

 
 
 
강형욱훈련사는 대표로서는 부족함이 있었던 것 같다고 사과를 하네요
 
개인적으로 안타까웠던 부분은 반려견 레오에 대한 학대부분이었는데요.
레오에 대한 해명 얘기를 할 때 강형욱훈련사의 마음이 느껴져서 듣는 내내
계속 울었네요. ㅠㅠㅠ
 
 
https://youtu.be/e5N9eXLcfag?si=nOLf6MajLRzptR6_

 
 
강형욱훈련사은 인정할 것은 인정하고 아닌 것은 아니라고 분명히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잘못했다고 생각하는 것은 사과도 하네요.
하지만 없는 것을 첨가하거나 왜곡되게 비방하는 것은 삼가해달라고 부탁합니다.
또 이 일로 같이 근무했었던 훌륭한 훈련사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하면서
그부분을 제일 걱정하네요. ㅠ
 
저녁밤도 평안하고 행복하세요^^
 
by, 우리밀맘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