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물의 여왕 14회, 우리를 두번이상 울린 김수현....

문화즐기기

by 우리밀맘마 2024. 4. 23. 09:06

본문

 
어제 유튜브에서 보니 김수현의 눈물연기중
'내 심장에 제일 세게 꽃힌 거 찾아봐'하는 내용이 있더군요. 
 
 

 
 
사실 눈물의 여왕 14회에서 김수현의 눈물연기는 저의 눈물을 쏙 빼놓았습니다.
김지원이 트럭에 치여 죽었을 것이라 생각하고
차안에 있을 것 같은 지원이를 꺼내기위해 차유리를 손으로 깨뜨릴 때.
차안에 있지 않아 무사한 김지원을 바라보고 여전히 가쁜 숨을 쉬며
어떤 말도 하지 못하다 '너 죽은 줄 알았어.'라고 말하며
주저앉아 울 때 처음으로 저의 눈물도 하염없이 흘러내렸습니다. 
정말 김수현의 연기 넘 좋았어요.
그런 남편을 보고 어떤 아내도 수술하지 않겠다 더이상 고집할 수 없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지원이 수술을 하기위해 수술실로 들어가자마자
힘들어 하며 참았던 눈물을 흘릴때 저도 같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실 저는 잘 울지 않는편이어서 이렇게 두번 눈물을 흘렸네요. ㅎㅎ
 
제일 슬펐던 부분은 "너 죽은 줄 알았어." 말하는 부분이었고,
두번째 슬펐던 부분이 수술실에 들어가고 "하....."우는 부분이었죠. 
그래서 유튜브에 올라온 것 중 세번째꺼를 눌렸습니다. 
 

 
사람들이 느끼는 것이 비슷한가 봅니다. 
제가 울었던 부분들을 다른 분들도 제일 슬펐다고 하는군요. 
당연한 것일 수 있는데 저는 좀 신기했습니다. 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by, 우리밀맘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