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장 돈이 안 드는 취미생활은???

유용한정보

by 우리밀맘마 2024. 2. 1. 19:43

본문

 

 

 

똑똑한 정리 정희숙님이 모든분들께 제안 하는 한가지가 있어요?

 

 

 

 

정리를 취미생활로 하면 좋은 점

못 찾아서 못 쓰고 다시 사는 물건이 줄어들겠죠?

어려운 시기에 돈을 쓰지 않는 것이 돈을 버는 것이죠!!

 

 

 

 

정리를 하면서 어떤 고객은 출입구에다

이렇게 센스 있는 디스플레이를 원하셨어요.

기분 좋은 공간으로 만들 수 있는 센스입니다..

 

 

 

자주 옷을 입었다 벗었다 하는 옷들은 어떻게 정리해야 될까요?

잠시 후 다시 사용하는 옷들은 이렇게 폴행거를 이용하면 좋아요

 

 

 

 

 

 

열 때마다 쓰러지는 조미료들을 이렇게 케이블타이 사용하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욕실 정리 포인트

1. 최소한의 물건만 꺼내둡니다.

2. 바닥에 내려 놓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1. 아내와 남편 공간을 좀 분리했구요

2. 슈즈렉을 활용하여 공간의 여유를 확보하였습니다.

여유가 없이 꽉 찬 신발공간에 신발을 하나만 사도 문제가 되겠죠!!

 

 

 

바뀐 공간들을 확인해 보세요.

 

 

 

 

 

 

 

 

 

 

 

저도 요즘 정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방송일을 하고 있는 둘째 딸의 옷정리를 같이 했어요

옷종류별로 또 같은 종류의 옷을 색깔별로 구분해서 정리하였어요.

 

정리를 다 하고 나니,

울 둘째딸이 넘 기뻐하며 엄지척을 해 보이네요.

저도 정말 기뻤습니다

 

돈을 벌 수 있는 취미생활 정리~

봄이 오기전에 오늘 부터 시작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