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어게인2 9회, 죽음의 4조 (22호, 34호, 7호, 31호 가수)의 TOP.10 진출자는?

문화즐기기

by 우리밀맘마 2022. 2. 9. 15:34

본문

* TOP.10 진출을 위한 4조 경쟁자는 22호, 34호, 7호, 31호 가수입니다.

*22호 가수들이 부를 노래는 박진영님의 <FEVER>입니다.


저절로 춤도 춰지고 웃음도 절로 나오는 정말 신나는 노래입니다.
역시 울랄라입니다.


* 규현심사위원: 포퍼먼스를 하면서 노래를 할 수 있는 분들이 얼마나 될까 놀라움의 연속이었고
이런 무대를 많이 하셨으니까 익숙할 수 있는데 봐도 봐도 좋았어요.
화성의 균형이 너무 좋았고 춤을 저보다는 잘 추세요. 노래도 잘 하셔서 저는 놀라울 뿐입니다.

* 김이나심사위원: 22호님의 뛰어난 사회생활을 볼 수 있었어요.
가장 연장 누나들을 불러 주시는데, 그리고 너무 잘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예측이 돼 그럼 별로거든요.
기시감이 있는데 고유한 본질이라는 생각이 들고, 이런 정체성과 고유성을 오래동안 해 주시를 바랍니다.

* 유희열심사위원: 선희, 미나, 승기까지 부르고 저희는 빠져가지고 기분은 좀 안 좋았는데,
저도 몰랐었어요. 이렇게 잘 하는지 지금보다 훨씬 좋은 평가가 되어야 할 것 같아요.
22호님의 무대가 대체 불가예요.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시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22호 가수의 심사결과 All 어게인을 받습니다.


* 34호가수는 합격예고를 먼저 합니다. 괜찮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34호 가수가 부를 노래는 진주님의 <난 괜찮아>입니다.
간절함이 너무 느껴져서..... 좋은 결과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뭔지 잘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한 무대 감사합니다.


* 유희열심사위원: 보통은 음악감상을 할 때 카테고리를 나누고 싶은데
뭔지 모르겠어요. 너무 신기한 거예요. 보통 창법이 들리는데 그런데 가사가 들려요.
일렉기타가 가는 것처럼 이런 에너지와 보컬은 뭔가? 압도돼요. 대단하십니다.

* 이해리심사위원: 일단 제가 납치를 당해서 인질로 밧줄에 묶인 느낌으로 압도 당해서 봤고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확실히 전달이 된 것 같은 멋진 무대였습니다.

* 이선희심사위원: 노래를 들었다는 것보다 봤다는 것이 무대가 굉장히 꽉 찼고
처음부터 끝까지 제압하면서 시선을 강탈하였어요. 그것이 좋았기도 하고 아쉬웠기도 한 무대였어요.

* 김이나심사위원: 가사를 부르고 있지만 속으로 욕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멋있음은 국내 최고여서 갤러리에 넣어 놓아야 하는 작품을 본 것 같은 느낌인 것 같아요.
그런데 여기는 싱어게인이고 내 손에 닿아야 할 것 같은데... 그래서 조금 당황스러워요.
하지만 이런 무대를 본 것이 지금 8명 모두 멋있어진 무대였고 정말 쩔었습니다.

34호 가수의 심사결과는 All 어게인입니다.


* 7호 가수는 앞 가수들이 두분 다 All 어게인을 받아서 부담이 클텐데
덤덤하게 자신의 무대를 하겠다고 말하는 모습이 21살로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부를 노래는 유재하님의 <가리워진 길>입니다.


감성도 노래도 너무 좋습니다. 노래에 푹 빠져서 들었습니다.
좋은 결과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규현심사위원: 이럴 줄 예상을 하고 있었어요. 기타치시면서 부르는 그 부분부터 너무 추워서 말이 안나왔어요.
어떤 고등학교를 보내셨기에 이런 감성이 나올까요 대단합니다.

* 이해리심사위원: 이 나이에 어떻게 이런 감성을 너무 정말 대단하시구요.
그 깡따구가.... 아무 흔들림없이 본인 걸 다 해내는 것이 너무 멋있습니다.

* 선미심사위원: 모던락으로 편곡했는데, 목소리는 70년대 한 많은 여인처럼 내시는지
묘하게 어울러지는 느낌이 계속 남는 것 같아요

* 윤도현심사위원: 정말 죽음의 조네요.
언젠가 저희가 연주를 해주고 싶다 할 정도로 너무 잘 봤어요.

*이선희심사위원 : 7호만의 독특한 노래를 너무 잘 하셨고, 본인이 어떻게 해야 잘 하는지
포인트를 잘 알고 있고, 그냥 가수가 아니라 뮤지션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7호 가수는 아쉽게 6개 어게인을 받습니다.


* 31호 가수가 부를 노래는 이장희님의 <그거 너>입니다.


너무 잘 부르고 멋져서 푹 빠져서 들었습니다.
함께 춤을 추고 즐기며 듣는 너무 멋진 무대였습니다.


* 규현심사위원: 진짜 기본기는 너무 완벽하고, 기술, 가사전달력이 너무 좋았어요.
무슨 내용인지 어떤 가사인지 잘 들려서 정말 좋다고느꼈고,
건반을 치시면서 웨이브를 하세요. 그런 분은 처음봐서 그런게 가능하구나 짱이었어요.

* 이해리심사위원: 신나기만 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편곡이 넘 좋았어요.
피아노치면서 웨이브 나는 왜 못했지. 콘서트에 저도 해도 되나요?
어 진짜 너무 멋있었고, 너무 섹시했고 언니 짱.

* 유희열심사위원: 너무 잘해요. 자태자체가 좋아요. 왜 인제 나왔을까?
정말 잘 나오셨어요.

* 이선희 : 태생부터 앞에 나와야 할 사람이예요. 무대에 나오면서부터 존재감이 있어요.
오늘 무대처럼 이런 걸 원했어요. 벌스에서 부터 이미 끝났어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이 실력 너무 좋았고 오늘 정말 좋았습니다.

31호 가수의 심사결과는 All 어게인입니다.


4조는 죽음의 조답게 3명이 All 어게인이 나왔습니다.
이승기가 쓰러진 이유가 있었어요. 하 하 하
어떻하죠???
심사결과 첫번째 TOP.10 진출자는 22호 가수
두번째 진출자는 31호 가수가 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제 생각엔 4조의 남은 두명이 패자부활전으로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다음주에 떨어진 8명이 다시 새로운 노래를 불러 TOP.10 2명을 결정하게 됩니다.
다음주에도 손에 땀을 쥐는 피터지는 경쟁이 이어지겠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by 우리밀맘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