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메가박스 1,27(토) 영화상영시간과 상영작품 안내

우리고장이야기

by 우리밀맘마 2018. 1. 26. 20:45

본문


양산에는 영화관이 두 곳 있습니다. 

하나는 신도시에 예전 롯데시네마 자리에 메가박스가 있구요

또 하나는 증산에 물금CGV가 있습니다. 

내일 주말 날씨도 엄청 추운데 주말을 즐기기에 영화만한 것이 없죠. 

1월27일 토요일 양산메가박스 상영하는 영화작품과 상영시간을 안내해드릴께요. 


메가박스상영시간표



이번 주말에 메가박스에서 상영되는 작품이 꽤 많이 있네요. 

가장 관심이 가는 작품은 신과함께, 1987인데 상영한 지 꽤 되다보니 일반 시간대에는 잘 없네요. 

둘 다 조조시간대에 있고, 심야시간에 있네요. 


그리고 

코코, 그것만이 내세상, 메이즈러너, 커뮤터, 1급기밀, 극장판 레이디버그, 쥬만지, 비밥바룰라

등의 작품이 상영됩니다. 

시간표 잘 보시고 

예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18년 1월의 마지막 주말 좋은 영화보면서 즐겁게 지내세요. 



 

by 우리밀맘마

저의 동맹블로그 레몬박기자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