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생활 가정 세미나 십대헌장
이동원 목사님의 '새생활 가정세미나' 첫 모임에 이런 기도를 합니다.
"자비로우신 주님! 흩어졌던 새 생활 가족들이 주 안에서 다시 모이게 하시고 주께서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하신 영광스러운 말씀을 통하여 우리에게 가르쳐 주시고, 이 말씀을 지키게 하시고, 이 말씀을 원하는 많은 영혼에게 이 말씀을 나눌 수 있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이 풍성한 삶을 우리에게 격려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세미나에 모여서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나타난 영광스러운 그리스도인의 삶의 모습들을 함께 나누었던 가족들을 다시 모아서 우리에게 도움이 필요한 부분들을 보충하게 하시고 그리스도인의 삶을 다시 한 번 돌이켜 보게 하시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귀한 삶을 사망의 그늘에 앉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남은 일을 위해서 다시 새롭게 우리 자신을 주님 앞에 이 기회를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우리 각 사람 한 분! 한 분을 인도하시고 지켜 주시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이 말씀이 우리 안에서 영광스럽게 다시 한 번 기억하게 하시고, 도전되게 하시며, 말씀의 주재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영광스럽게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였습니다. 아멘."
이 세미나의 "새 생활 십대 헌장"을 소개합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듣는 사람들
◉ 새 생활 십대 헌장
1. 나는 하나님만이 나의 삶의 주이시며, 성경만이 나의 삶의 오류 없는 기초인 것을 믿습니다.
2. 나는 삶의 궁극적인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며, 따라서 그 분의 뜻을 찾고, 그 분을 닮아 가는 일에 나의 생의 우선권을 두겠습니다.
3. 나의 육체는 하나님의 살아계신 전이기에 불의의 도구가 되지 않고 의의 병기가 되도록 할 것입니다.
4. 나의 가정의 주인은 예수 그리스도이시며, 그 분의 뜻대로 사랑하고 순종하며, 용서하는 가정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5. 나는 나의 남편(아내)을 내 생의 유일한 반려자로 알고 영원히 사랑하고 섬기며 나의 자녀들은 주께서 주신 기업이므로 주의 나라를 위하여 키우겠습니다.
6. 나의 행동은 불신자들에게는 빛이 되게 하며 그리스도인의 형제들에게는 걸림이되지 않기 위하여 세상의 어두움과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7. 나의 언어는 은혜 가운데서 소금으로 고르게 함같이 하여 항상 복음을 증거하고 형제를 격려하는 마땅히 할 말만 하고저 합니다.
8. 주께서 내게 하락하신 모든 재능, 재물, 건강, 은사, 환경등은 청지기적 신념으로 주님의 선한 뜻을 따라서만 사용하겠습니다.
9. 나는 할 수 있는 한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화목하며 내가 발견한 이 풍성하고 놀라운 사라의 삶을 모든 이웃들에게 전하겠습니다.
10. 나는 성경에서 배우고 받은 그리스도인의 위대한 삶의 원리를 근면하게 인애로서 자신의 삶 속에 적용시키며 실천하겠습니다.
by 우리밀맘마
저의 동맹블로그 레몬박기자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