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아이들을 위한 추천 성탄선물
성탄절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선물일 것입니다. 산타를 거론하긴 하지만 산타 역시 선물을 주기에 좋아하는 거잖아요? 이번 성탄에 아기와 아이들을 위한 성탄 선물은 무엇이 좋을까? 살펴봤습니다.
뭐 '아기들한테 줄 성탄 선물이 있을까?' 하겠지만 좋은 선물이 있답니다.
먼저 유아들에게는 엄마 가슴을 닮은 젖병과 올바른 양치습관을 도와주는 유아전용 칫솔선물 그리고 아기들 피부에 좋은 천연성분의 로션 등을 추천합니다. 특히 엄마 가슴 닮은 젖병은 아이에게 편안함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의 겨울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스키복은 스키 및 눈썰매를 즐기는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입니다. 특히 올인원 타입은 눈과 바람의 침투를 막아주고 겨울철 쌀쌀한 날씨에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보온력과 기능성이 뛰어나기 때문이죠.
이와 함께 방한용품으로 목도리, 모자, 부츠 등의 액세서리에 부분적으로 모피를 적용하여 아이들의 발랄함과 귀여움을 강조한 제품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할 수 있어서 좋은 선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인형과 완구제품이 있죠. 올해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DX 티라노킹'가 올해 아동용 크리스마스 선물시장 왕좌에 올랐다고 합니다. 2위와 5위 역시 다이노포스 드라마에 등장하는 또 다른 캐릭터 로봇 'DX 프테라킹'과 다이노포스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무기 '가브리볼버'가 차지했습니다.
왼쪽이 파워레인즈 다이노포스이며, 오른쪽은 한국에서 개발한 또봇 최신형 델타트론
파워레인저는 1975년부터 일본 도에이(TOEI)사가 만들어온 TV드라마 시리즈입니다. '다이노포스'는 공룡을 모티브로 한 38대 파워레인저로, 국내에서 지난 7월부터 어린이전용채널에서 방영을 시작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품귀현상으로 한정된 수량만 시장에 간헐적으로 풀렸음에도 최근 수년간 크리스마스 시장을 점령해 온 '또봇'과 '레고'의 아성을 무너뜨렸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한국 완구제품인 또봇이 최고의 인기였는데, 올해는 일본 애니매이션 제품에 밀려 좀 씁쓸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구하는 것 자체가 어려워 성탄선물로 아이에게 주기는 힘들 것 같네요.
행복한 성탄 맞으세요.
|
by우리밀맘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