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맛집/ 마구락]이런 초밥은 처음이야, 감동의 참치회초밥 마구락

여행과 맛집

by 우리밀맘마 2013. 9. 24. 12:39

본문


양산맛집 마구락, 결혼 20주년에 찾은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 맛의 감동을 주는 참치회 초밥, 예술적인 마블링 환상적인 참치의 맛




추석 연휴에 저희 부부 결혼 20주년 기념일이었답니다. 추석에는 아무래도 결혼기념일 챙기기가 힘들 것 같아 하루 전에 우리 부부 좋은 곳에서 점심 먹고, 영화나 볼까 하고 양산 신도시로 갔습니다. 솔직히 무얼 먹을까 좀 고민이 되더군요. 저는 그냥 간단한 국수나 먹을까 했는데, 울 남편 그래도 기념일에 좀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합니다. 그런데 예전 울 막내 초등학교졸업식 때 가족 식사를 했던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이 생각나더군요.

그 때 돈까스 먹으러 갔었는데, 점심 특선으로 나온 음식이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그래서 마구락 어떠냐고 했더니, 울 남편 좋다면서 그리 가서 우아하게 결혼 20주년을 기념하자고 합니다. 그래서 찾은 마구락, 메뉴는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정식을 시켰는데, ㅎㅎ 주인사장님, 예전 저희 가족 식사한 후 제 블로그에 마구락을 소개한 걸 기억하십니다.

(->양산맛집, 가족외식으로 좋은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에서 먹은 돈까스)

당시 제 블로그에 마구락이 포스팅 된 후 매출이 꽤 올랐다며, 오늘 점심특선이지만 서비스로 특별초밥을 추가해서 주시네요. 제가 블로그 한 지 5년인데, 이런 대접을 받기는 처음입니다.


일단 점심특선으로 나온 메뉴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물_그릇식전에 이렇게 분위기 있는 잔에 물이 올려집니다.

 

야채샐러드_마구락식전 음식으로 나온 야채샐러드와 콩국수, 그리고 회무침

 

굴_멍게_마구락입맛을 돋구기 위해 굴과 멍게가 맛있게 차려지네요.

 

생선구이_마구락밥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맛있게 구워진 생선구이

 

파전_마구락식전음식으로 나온 파전, 이거 정말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우동_마구락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초밥우동정식이었습니다. 따끈한 국물이 시원한 우동이 나옵니다.

 

우동_마구락일단 우동 한 젓가락 해봅니다. 흠~ 국물맛이 시원한게, 초밥과도 잘 어울리는 맛의 조합니다.

 

초밥_마구락오늘의 주메뉴 생선초밥입니다. 오늘은 사장님이 특별히 특제참치초밥을 더해주셨습니다.

 

참치초밥_마구락저기 올려진 참치가 보이시나요? 전 처음에 소고기 육회가 올려졌나 했습니다. 태어나서 이런 참치회는 처음 봅니다.

 

참치초밥_마구락참치 좋아하는 남편이 설명해주네요. 이 참치는 정말 고급품이라구요. 소고기처럼 참치도 마블링된 모양에 따라 맛이 다르다고 합니다. 이런 건 완전 일등품이라고 하네요.

 

회초밥_마구락그리고 일반적으로 많이 보는 생선초밥들입니다.

 

식혜_마구락식후 입가심으로 나온 식혜, 뒷맛을 아주 깔끔하게 씻어줍니다.

 

디저트_마구락디저트로 나온 멜론과 양갱이, 양갱이는 주방장이 직접 만든 것입니다. 별미입니다.



흠~ 저는 참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별로 먹어볼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죠. 겨우 먹어본 것이라고는 캔에 담긴 참치인데, 이건 제 입맛에 잘 맞질 않더군요. 그런데 참치회가 이렇게 맛있는 것인 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일단 고기 색깔부터 빨간 것이 시각적으로 입맛을 돌게 하고, 잘게 잘 펴쳐진 지방으로 이루어진 마블링은 정말 예술이더군요. 그것을 밥과 함께 입에 넣고 살짝 씹으니, 살이 사르르 녹는 것 같으면서도 담백한 고기 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언제 다시 이런 고급 요리를 먹어볼 수 있을까요?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결혼 20주년, 우리 부부 정말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

아참 마구락 가실려면 여기로 전화해보세요.

 


항상 처음처럼 .. 이 문구가 참 마음에 듭니다.








by 우리밀맘마

[거제도맛집]거제도에서 맛본 감칠맛나는 간장게장 '거가굴구이'
양산의 안경점, 가장 값싸고 품질좋기로 유명한 글라스스토리
부산맛집,동래에서 손님접대 가족외식으로 좋은 한정식 쌈장명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