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의 안경점, 가장 값싸고 품질좋기로 유명한 글라스스토리

우리고장이야기

by 우리밀맘마 2013. 7. 16. 06:00

본문

양산의 안경점, 가장 값싸고 품질좋기로 유명한 글라스스토리, 북정동 빅세일마트 건물 1층

 

요즘 이상하게 제가 쓰고 있는 안경이 자꾸 삐딱합니다. 저의 만능맨 울 남편에게 안경을 주며 좀 바로 잡아보라고 했더니, 울 남편 안경을 받아들고 이리저리 열심히 살피더니 제게 이렇게 말하네요.


"마님, 안경 다리 부분을 지탱해주는 연결고리 부분이 끊어졌사옵니다. 보시옵소서"

그러면서 제게 보여주는데, 보니 정말 그렇네요. 사진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ㅎㅎ 안경 다리 부분과 안경 앞 부분을 연결해주는 부분 중 하나가 떨어져 나갔고, 그러다보니 안경 전체가 삐딱하게 되어 버린 것이죠. 제가 어떻게 하지라는 눈빛을 남편에 보내니 이내 답이 옵니다.

"마님, 제가 잘 아는 안경점에 가서 수리를 맡겨 보심이, 큰 비용 들지 않고 고칠 수 있을 것이옵니다. 그리고 제가 마님의 안경을 보니 유리는 기스가 많이 나있고, 안경테도 여기저기 갈린 것 같은 자국이 많습니다. 이는 필시 안경을 아주 험악하게 다룬 소치가 아닐까 사려되오며, 안경이 주인을 잘못 만나 많이 고생한 것 같사옵니다. 제발 좀 생긴 것처럼 안경도 이쁘게 다루어주옵소서." 

헐 이 양반이..순간 욱하는 마음이 목구멍까지 올라왔지만 제가 잘못한 것도 있고 ㅎㅎ 그리고 어떻게 하든 남편 지갑을 털어 제 안경을 마련해야겠다는 생각에 화를 가라앉히며, 다정한 목소리로 대답해주었습니다. 

"죄송하옵니다. 그럼 안경점으로 앞장 서시지요. 제가 따르겠나이다" 

그렇게 해서 양산 북정동 빅세일마트 건물 1층에 있는 글라스스토리라는 안경점을 찾아 갔습니다. 남편 이전에 울 큰 딸 안경을 여기서 맞춰 주었다며, 주인도 아주 친절하고, 기계도 신형이고, 가격도 아주 저렴하다며 칭찬이 자자합니다. 그렇게 해서 빅세일마트에 주차를 하고, 안경점에 갔습니다. 

글라스스토리-양산-안경점양산 북정동 빅세일마트 1층에 있는 글라스스토리

 

개업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인지 실내가 아주 깔끔합니다. 그리고 주인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네요. 제 안경을 보여주며 어떻게 하면 좋겠는가 물으니, 제 안경 험하게 쓰신 썼나봅니다. 안경테 브랜드가 다 지워져서 어디 제품인지 알길이 없네요. 그리고 이 안경회사에 A/S 맡기는 건 어렵겠고, 비용을 1만5천원 정도 드는 유료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어떻겠냐고 합니다. 제 안경 예전 맞출 때 꽤 비싸게 준 것이라 그렇게 하자고 했습니다. 

글라스스토리-사장님-양산안경점글라스스토리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또 안경을 보는 시각이 상당히 세련되었다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수리하여 오는 기간이 일주일 정도 걸리기 때문에 아무래도 보조 안경을 하나 맞추어야했습니다. 일단 제 시력검사를 해보는데 기계가 최신형입니다. 그리고 추천해주는 안경테를 살짝 써보니 착용감도 느껴지지 않고, 엄청나게 가볍네요. 사장님이 추천해주는 안경 써보니 울 남편 아주 만족하는 표정으로 딱 자리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테와 렌즈를 일반 안경점의 50%정도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왜 이렇게 싸냐고 하니, 지금 50% 할인 이벤트 기간이라고 합니다. 아주 적당할 때 찾아간 것이죠. 아무래도 전 복이 많은가 봅니다. ㅎㅎ 

글라스스토리-양산-안경점글라스스토리의 실내 풍경,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믿음이 갑니다.

 

양산에서 질좋으면서도 값싼 안경점을 찾으신다면 북정동에 있는 글라스스토리로 가보세요. 우리밀맘마가 적극 추천합니다. 
 

by 우리밀맘마

저의 동맹블로그 레몬박기자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치매걸린 엄마 재가노인복지센터 4개월 이용하여 보니
양산맛집,가족외식으로 좋은 돈까스집 마구락
경찰서에서 저작권침해로 고소당했다며 출두하라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