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치 외국의 식당에 온듯한 느낌으로 식사하는 식당

궁시렁 낙서장

by 우리밀맘마 2011. 8. 20. 07:56

본문

 
 


어제에 이어 부산 글로벌빌리지에 있는 "레인보우 스푼" 이야기를 이어가려고 합니다. 어제는 식사를 중심으로 말씀드렸고, 오늘은 실내 분위기와 아기자기한 실내 인테리어를 보여드릴께요. 사진으로 보시면 더 가고 싶으실 거예요. 이런 사회적기업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기에 저라도 이렇게 포스팅하면 조금씩 더 많은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해서 이번 주 연재로 포스팅합니다. 여러분 많이 격려해주세요.




부산글로벌빌리지본관

부산글로벌빌리지 본관건물.오른편 나무가 있는 쪽에 레인보우스푼이 있다.



위 사진이 부산 글로벌빌리지 본관건물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나죠? 그리고 아래가 레인보우스푼 입구입니다.

 



의외로 초등학생들이 많이 오더군요. 여기 밥값이 보통 9천원인데 쟤들은 부잣집 아이들일까 생각했는데, 초등학생들을 위한 메뉴가 따로 있답니다. 여기 영어마을에 공부하러 온 아이들이 수업을 마치고 이렇게 떼지어 놀러온답니다. 그만큼 분위기가 편안하다는 것이겠죠.




이곳이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한 번 찾았던 분들은 단골손님이 된다고 합니다. 더운 날 편안히 연인끼리 가족끼리 또는 친구끼리 와서 이국적인 음식도 먹고 마음의 여유를 갖고 간다네요.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구석구석 재밌는 사진과 소품들이 즐비하더군요. 요리가 나올 때까지 실내를 둘러보다 보면 볼 거리가 참 많더라구요.

 

 



카운트에는 각국의 민속적인 소재를 가진 기념품도 판매합니다. 오늘 저녁 우리가족 여기서 식사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위치는 다음 지도에 표기해두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