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열렸던 우리나라 하이록스대회에서 더블전 1등을 했던 홍범석, 송병석이
아시아전 대만 하이록스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많이 준비한만큼 좋은 결과를 가져왔으면 좋겠어요.
2시30분에 시작하는 고강도 경기를 위해 도착해서 짐을 풀고 몸풀기를 꼭 해야하는데
넷플리스 1:100으로 이미 월드스타가 된 홍범석을 정말 많이 알아봐주고 좋아해주네요.
제가 도리어 뿌듯하긴 했지만 몸풀어야하는데 사진찍느라 바쁩니다.ㅠㅠ
홍범석은 심지어 한국보다 사람들이 더 많이 알아준다고 말하네요. ㅎㅎ
2시 30분에 드디어 경기 시작했습니다.
1Km Run 역시 달리기는 1등으로 시작하여
Ski erg(스키에로그) 1000m 에서도 당당히 1등으로 다시 러닝합니다.
그런데 Sled Pull(슬레드 밀기) 50m는 무거운 무게를 줄로 당기는 것이 많이 힘들어보입니다.
2등, 3등이 이내 따라오더니 안타깝게 1등으로 시작해서 3등입니다 ㅠㅠ
힘내서 다시 1등하면 좋겠습니다.
종목 중간에 이동시 러닝이 빠르고 버피 멀리뛰기, 로잉을 하면서 다시 1등으로 러닝을 합니다.
다음은 파머스 캐리, 샌드백 런지, 계속 1등입니다.
마지막으로 월볼 100개만 하면 되는데 땀으로 인해 제대로 던지고 받기를 힘들어하네요.ㅠㅠ
마지막 러닝 오~~~ 드디어 대만 하이룩스대회 더블전 1등으로 홍범석, 송병석팀이 우승을 합니다.
유튜브로 보는데 시합을 하는 내내 저도 같이 긴장하며 떨리는 마음으로 응원했습니다.
홍범석은 까로가 지원해주는 태극기문양의 헤어밴드를 차고 했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해서 1등을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홍범석, 송병석이 더블전은 1등을 하고
개인전으로 참가한 같이 일하고 있는 막내코치 성원이는 아쉽게 3등을 하였습니다.
이제 프랑스에서 열리는 월드 챔피언쉽 세계대회가 2주 남았는데요.
세계대회에서도 우리 홍범석, 송병석이 더블전 1등을 하면 좋겠습니다. ㅎㅎ
모두 응원해 주실꺼죠.
오늘도 행복하세요^^
by, 우리밀맘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