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주 사는 물건 내가 원하는 가격에 살 수 있는 방법

유용한정보

by 우리밀맘마 2024. 4. 12. 06:05

본문


 
여러분 쿠팡에서 파는 물건들이 주식처럼 하루에도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하고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가격이 매일 다르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다를 줄은 몰랐네요. 
예를 들어 똑같은 상품 단백질 두유의 경우 최고가는 19,800원이구요. 최저가는 11,000원입니다. 
그리고 보통은 그 둘 사이에서 올랐다 내렸다 하는 것이죠.
 
사실 요즘처럼 돈벌기 힘든시기에 주부들은 천원이라도 아껴서 생활하려고 하거든요.
그리고 매일 먹는 두유나 생필품들은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사고 싶은데
복불복처럼 그때 그때 가격이 달라진다니 좀 기분이 좋지 않더군요.
 
그럼 내가 원하는 가격 최저가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ㅎㅎ 있습니다.
1. 플레이스토어에서 폴센트 어풀을 다운받습니다.
 

 

2. 폴센트어플에 들어가보면 맨아래 중앙에 +를 클릭합니다.

 

3. '쿠팡에서 상품 추가' 등이 나오는데요. 저는 이걸 클릭했습니다.
 

 

4. 쿠팡사이트가 나와서 원하는 시계를 검색하여 들어갔습니다.
   물건그림 바로아래 오른쪽에 있는 공유를 클릭합니다.
 

 

5. 그럼 여러 어플들이 나오는데 폴센트를 클릭합니다.
   보이지 않으면 더보기를 눌리면 폴센트가 있습니다. 
 


6. '폴센트에 추가했어요. 보러가기'를 클릭합니다.
만약 클릭하지 못했다면 폴센트어플에 들어가 보면 원하는 물건이 들어가 있습니다.
첫화면에 보면 매일 매일 전날과 비교하여 가격이 몇% 오르고 내렸는지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7. 시계를 클릭하여 들어가 보면
가격변동표에 최고가, 최저가 및 몇일간의 가격변동을 알 수 있습니다
 
 


9. '원하는 가격에 알림받기'를 클릭하여 내가 원하는 가격을 입력합니다
원하는 가격에 도달했을  때 알림글이 뜹니다

 
 



저는 보통 잘 구입하는 물품은 폴센트에  알림신청을 해 놓았는데,
알림이 와서 원하는 가격에 두유를 구입했구요. 
최근에 관심이 생긴 우리밀카스테라 가격이 20개에 24,000원이어서 20,000으로
가격알림 신청해 두었었는데 알림이 떠서 구입했습니다.

 

급하게 구입해야 하는 물건은 불가능하지만,
자주 구입하는 제품들은 미리 알림신청하니까 원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네요.
여러분도 함 해보세요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by, 우리밀맘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