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일렉 컵와플 메이커 ZL-2025WM 사용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우리밀맘마 2021. 7. 2. 21:58

본문

막내가 와플기계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우리도 하나 사자고 그러네요. 

딸바보인 울 남편이 그 이야기를 엿듣고는 서프라이즈 하면서 와플기계를 인터넷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앞에 짜잔 하고 개봉했는데 

ㅋㅋㅋ 

완전 장난감 같은 거 있죠. 

 

 

남편이 구입해준 와플 기계.. 그런데 표면에 있어야 할 것 같은 버튼 하나 없습니다. 
열어보니 내부는 이렇게 생겼네요. 평평한 와플이 아니라 곡면의 와플이 구워질 것 같은 .. 
혹시나 하고 뒷면을 봤는데도 역시 아무 것도 없습니다. 

 

사용 설명서를 보니 이건 완전 모든 것을 감각으로 하라는 뜻인 것 같습니다. 

온도가 자동으로 조절되어서 안에 넣은 재료가 탈 염려는 없다고 하는데 .. 

일단 함께 구입한 와플 재료로 와플을 만들어봤습니다. 

 

 

 

이건 정말 가열 시간을 잘 맞춰야 합니다. 

여러번 실패 끝에 드뎌 적당한 시간을 찾아 완성 .. 

바삭하니 맛있네요.. 

 

그리고 이제는 냉동실에 굴러다니는 빵으로 도전했습니다. 
내부를 깨끗이 닦고 
빵을 넣어서 
잘 닫고 .. 저기 사진에 보이는 파란 램프가 꺼질 때까지 가열하면 됩니다. 
시간이 되어 열어봤더니 .. 와우 ~~ 
크기가 작은 것은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성공 

 

그리고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서 먹었습니다. 

원형으로 구워지니 가운데 치즈 넣어 먹기가 훨씬 수월하고 좋네요. 

이후로 볶음밥까지 다 도전해봤습니다. 

그런대로 괜찮게 나와서 잘 먹었습니다. 

 

by 우리밀맘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