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속 사랑스런 여인 10선

문화즐기기

by 우리밀맘마 2017. 9. 17. 22:46

본문

영화 속 사랑스런 여인들 10선 


명화 속 여주인공들은 종종 시공간을 초월해 뭇남성들의 애간장을 녹이곤 한다. 

중국의 신화통신이 우리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꿈에 그리는 영화속 10대 연인󰡑을 선정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화통신에 따르면,


1. 영예의 1위에는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스칼렛 오하라(비비안 리)가 올랐다. 

남북전쟁으로 황폐화된 미국 남부 조지아주를 무대로 굳세게 살아간 이 위대한 여성은 많은 젊은이들에게 힘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비안리


2. '시시공주'의 주인공 시시공주(로미 슈나이더)가 2위. 

지금도 오스트리아와 헝가리인들에게 󰡐영원히 아름다운 황후󰡑로 남아있다는 시시공주는

바이에른의 공주로 오스트리아 국왕과 결혼한 뒤 국모로서 뛰어난 수완을 발휘했다.




3. 3위는 ‘로마의 휴일󰡑의 애니공주(오드리 햅번)

품위를 잃지 않으면서도 맑고 밝은 역을 기가 막히게 해냈다는 평가를 얻으며 3위에 뽑혔다. 



4. 4위는 청순미의 대명사로 국내에 알려진 소피마르소 

영화 󰡐라붐󰡑과 󰡐유콜잇러브󰡑로 잘 알려진 소피 마르소가 󰡐팡팡󰡑이라는 영화에서 청순함을 뽐내며 4위로 선정됐다. 통신은 󰡒꽈배기 모양의 머리를 하고 웃음도 제멋대로지만 오히려 이런 점이 그녀를 더 청순하게 보이게 한다󰡓면서 󰡒팡팡은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향기를 가지고 있다󰡓고 추켜세웠다. 



5. 5위는 특이하게도 코미디 전문배우 주성치가 주인공인 영화 󰡐서유기 선리기연󰡑의 여배우 '주인'이 5위를 기록했다. 주성치와의 애틋한 사랑을 잘 묘사했다는 평.󰡐



6. 6위는 사랑과 영혼󰡑에서 샘(패트릭 스웨이즈)과 열연을 펼치며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각인시킨 몰리(데미 무어)



7. 7위는 우리에겐 다소 낯선 영화 󰡐절창󰡑의 '야마구치 모모에'

청순하고 온순하며 부드러운 여인상을 선보였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8. 8위는 ‘마스크 오브 조로󰡑의 '엘레나(캐서린 제타 존스)'



9. 9위는 '백발마녀전'의 '임청하'  



10. 10위는 우리나라 영화인 '8월의 크리스마스'에서 시한부 삶을 살다간 정원(한석규)과의 이루지못할 사랑을 담아낸 '다림(심은하)'을 10위로 꼽으면서, 영화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by 우리밀맘마

저의 동맹블로그 레몬박기자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