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탄절 감동 문자 메시지 30가지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생활의 지혜

by 우리밀맘마 2023. 12. 11. 16:56

본문

성탄절 감동을 주는 문자 메시지

 

 

요즘은 성탄인사를 문자로 많이 주고 받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재밌는 동영상 메시지도 있고, 멋진 그림이 있는 카드도 있지만 그래도 손으로 직접 쓴 문자가 더 마음에 와닿기도 합니다. 물론 손으로 직접 만들고 쓴 정성어린 성탄카드를 드린다면 더없이 좋겠죠. 혹 그럴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받으면 기분좋을 감동 문자 메시지를 찾고 또 제가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총 30가지 인데, 이걸 그대로 사용해도 되고, 또 응용해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 우클릭 방지가 되어 있어서 불편하실까봐 한글 파일을 첨부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 사용하세요.

 

 

 

 

 

 

1. 사랑하는 사람과 더 큰 사랑을 약속하고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날 올 성탄절에도 행운이 가득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래요

 

2.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교회는 점점 불을 밝히며 예수님 오신 날을 축하 하고 세상의 밤 풍경은 별빛이 쏟아진 듯 화려하게 보이네요 메리크리스마스!

 

3. 겨울에 빨간 장미를 연인에게 선물하고 조용한 교회에서 예수님이 이 세상이 오신날을 축하하는 크리스마스 이브 어느 때보다도 행복한 시간 보네세요.

 

4.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는다는 것은 정말 행복하고 드문 일인 것 같습니다.오늘처럼 흰눈이 펑펑 내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은 올해는 정말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네요.

 

5. 빨간 자선 냄비엔 이웃 사랑을 담은 성금이 수북하게 쌓이고 사람들의 발걸음은 겨울 속에서 여유 있어 보이는 크리스마스 저녁입니다.

 

6. 예수님 태어나 이 세상에 사랑을 일깨워주신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오늘 거리의 사람들 표정들이 다른 때보다도 온화해 보여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7. 푸르른 밤하늘의 별빛은 맑은 겨울밤을 예쁘게 수놓고 있지만 크리스마스에는 흰눈이 펑펑 내려 온 세상을 하얗게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는 밤입니다.

 

8. 분위기 좋은 카페들마다 사랑을 속삭이는 연인들이 모여 행복하게 웃고있는 모습이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9. 교회마다 예쁘게 장식된 트리와 반짝이는 전구들이 기분 좋은 겨울밤을 만들고 있는 크리스마스네요. 당신의 인생도 반짝반짝 하시길..

 

10. 루돌프 사슴들이 산타 할아버지를 태운 썰매를 끌고 하늘을 나는크리스마스 카드를 받고 오랜만에 웃음이 난 올해 크리스마스는 의미가 색다르네요 울 아이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드뎌 받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성탄트리

 

 

11. 늘 푸르른 전나무가 예쁜 전구들을 감고 경쾌한 캐롤송을 반짝이는 모습이 크리스마스의 축복을 알리는 듯 예뻐 보이는 성탄절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

 

13. 올해도 거실을 밝힌 크리스마스트리가 은은한 캐롤송과 함께 불빛을 반짝반짝 거리며 성탄절 이브 분위기를 내주고 있네요.예수님 탄생하신 밤의 평화가 가득하길..

 

14. 지구별의 온 세상이 모두 오늘 크리스마스를 축복하며 사랑과 평화를 기원하는 풍경이 아름답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15. 사랑하는 사랑과 더 큰 사랑을 약속하고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성탄절 행복가득 기쁨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6. 연말이라고 여러 모임들이 계속 되고 있지만 오늘 성탄절에는 조용하게 가족과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가정에 행복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7.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는다는 것은 정말 행복하고 드문 일인 것 같습니다.오늘처럼 흰눈이 펑펑 내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은 올해는 정말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네요.

 

18. 푸르른 밤하늘의 별빛은 맑은 겨울밤을 예쁘게 수놓고 있지만 크리스마스에는 흰눈이 펑펑 내려 온 세상을 하얗게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는 밤입니다. 메리크리스마스

 

19. 오늘은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사랑하셔서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주신 날. 우리도 천사들처럼 찬송하며, 목자들처럼 이 기쁜 소식을 전하며 살아요.

 

20. 보잘 것 없는 마굿간에서 태어나셨지만 그 빛은 온 세샹을 밝게 비추는 빛이었고, 황금과 몰약과 유황으로 예물을 드렸던 동방박사처럼 아기예수님의 탄생을 크게 기뻐하며 경배를 드립니다.

 

 

 

성탄트리 불빛

 

 

21. 마2:6 또 유대 땅 베들레헴아 너는 유대 고을 중에서 가장 작지 아니하도다 네게서 한 다스리는 자가 나와서 내 백성 이스라엘의 목자가 되리라

 

22. 눅2:10-11 천사가 이르되 무서워하지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23.눅2:14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하니라

 

24.요1:29 이튿날 요한이 예수께서 자기에게 나아오심을 보고 이르되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우리를 죄에서 구원하기 위해 예수님이 태어나셨습니다.

 

25. 예수님게서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린다 하셨습니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26. 성탄절을 맞아 우리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합니다.

27. 예수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원함이 되셨습니다. 예수님의 평강이 함께 하는 성탄절 되길 바랍니다.

 

28. 요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메리크리스마스

 

29. 예수님께서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셨습니다. 복된 성탄되세요.

 

30.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행복한 성탄되세요.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 아래는 위 내용을 한글파일로 작성한 것입니다. 다운 받아 사용하세요.

 

이글은 2021년 12월 23일에 Update 되었습니다.

 

by 우리밀맘마

 

 

성탄절 감동을 주는 문자 메시지.hwp
다운로드

 

아래는 영문인사 10가지입니다. 

 

  1. "May your Christmas be merry and bright, filled with the warmth of love and the joy of the season. Wishing you a wonderful holiday celebration!"
  2. "Sending you my heartfelt wishes for a magical Christmas! May this festive season be a time of joy, peace, and cherished moments with family and friends."
  3. "Merry Christmas! May the spirit of this season fill your home with love, your heart with happiness, and your life with laughter."
  4. "Wishing you a Christmas that's merry and bright, just like the twinkle in your eyes. May the holiday season bring you endless joy and delightful surprises."
  5. "Merry Christmas! May the beauty of the season surround you with love, the warmth of friendships, and the magic of Christmas miracles."
  6. "Warmest wishes for a joyous Christmas! May the spirit of giving and the company of loved ones make your holiday season truly special."
  7. "Sending you the gift of love, the blessing of peace, and the joy of the season. Merry Christmas and a Happy New Year!"
  8. "May the magic of Christmas fill every corner of your heart and home. Wishing you a season of love, laughter, and unforgettable memories."
  9. "Merry Christmas! May your days be merry and bright, and may the coming year be filled with hope, happiness, and new beginnings."
  10. "Wishing you a Christmas season wrapped in love, adorned with joy, and sprinkled with the warmth of family and friends. Merry Christmas and Happy Holidays!"

by 우리밀맘마 

 

*위 내용은 2023.12.11.에 수정 업데이트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