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뷰] 블로그 대상에 "세미예"님을 추천합니다

궁시렁 낙서장

by 우리밀맘마 2010. 11. 21. 22:08

본문

 

 



벌써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저도 블로그를 한 지 일년이 다되어가네요. 중간에 좀 쉬지 않았더라면 블로그 대상에도 한 번 도전해보는건데, 공부하랴, 집안일에 여러 가지 일들이 계속 겹치니 매일 글 한 편 쓰는 것이 정말 힘들더군요. ㅎㅎ

저는 이번 블로그 대상에 세미예님을 추천합니다. 세미예님에 대해서는 제가 그리 설명하지 않아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세미예님을 블로그 대상에 추천하는 이유는 저도 세미예님처럼 계속 공부하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입니다. 세미예님의 글을 읽어보면 솔직히 다 읽기 힘들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글씨도 작고 그래서 첨에는 제목만 보고 넘길 때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글을 한 번 읽기 시작하면, 글 하나를 쓰기 위해 얼마나 준비하고 또 자료를 수집하며, 자신이 발행하는 글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있는지를 충분히 느낄 수 있더군요.

저도 계속해서 블로그를 할 것이지만 블로그가 대안언론으로서 그 사명을 다하기 위해서는 세미예님처럼 글 한 줄에 정성을 다하고, 또 제대로된 정보를 전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매일 그 한가지의 주제에 맞는 소재를 발굴해서 글을 올리는 능력 정말 대단하구요, 블로그 대상으로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